본문 바로가기
건강 종합/다이어트

운동한다고 살이 빠지지 않는다? | 다이어트 혁명 0.5%의 비밀 2부 내 몸 사용 설명서

by 정보톡톡01 2022. 11. 30.

https://youtu.be/PXjmQOOFi5o

반응형

"운동은 체중 감소에 별로 영향을 주지 않는다." 아무리 운동을 더 늘린다 하더라도 몸은 칼로리를 더 소비하지 않는다? '운동의 역설' 저자가 우리에게 말하고 싶은 내용은 무엇일까요? 영상으로 확인하세요!

자막 내용

---------------

키는 한 160일이구요

몸무게는 68kg 정도 되고 최저

몸무게가 51kg였어요 저는 최고

몸무게가 120kg였고

그때는 미스코리아 나가라고 했어요

그 정도로 다리가 막 빠지고 막 배가

안 접히고 너무 좋더라고요

출사를 하면서 100km 넘게 살이

쪘습니다 그리고

식단보다 운동에 집중해

50km 넘게 감량했습니다

욕심은 더 나죠 옛날에 내가 한참

한참

날씨보다도 보기 좋았을 때

몸무게로 가고는 싶죠 제가 좀 더

10kg를 빼야 되는데 안 빠져요

체중을 감량할 때와 다름없이

격렬한 운동으로 칼로리를 소비하고

있는데요

[음악]

걸음수가 이만 이렇게 이렇게 돼요

그리고 총 칼로리가 1000이

넘습니다네 이렇게 하루에 하루에

그리고 이렇게 그래프가 높은 거는

이제 제가 수업을 그 매 순간이 다

거의 이제 뭐 2000칼로리가 넘고

이건 저는 이제 만보가 넘고

운동으로는 더 이상 살이 빠지지

않습니다

거의 한 2000칼로리 된 거 같아요

한 수업당 거의 900에서

1000칼로리 정도 그 정도

혹시

식단 때문일까요

은영신 간헐적 단식을 합니다 아침으로

우유 한 잔을 마시고

점심을 일반식으로 먹습니다

섭취 칼로리가 과하지 않게 조절하고

있다는데요

100% 쪄요

그러면

기가 막히죠 아니 운동을 하고 내가

지금 밥을 예전처럼 이러는데 왜

찌는 거야 찌죠

쪄요

몸이 이제는 그 운동으로는

살이 안 빠지니까 그래서 운동량을

늘려야 돼요 그리고 정신 차리고 식단

조절해야 되고

체중감량이 너무 힘듭니다

더 이상 운동량을 늘리는 것도

[음악]

섭취량을 줄이는 것도

불가능하기 때문입니다

[음악]

소비하는 칼로리는 어디로 사라진 걸까

비밀을 밝힐 전문가

인류학자 험한 펀처 교수범

고강도 운동을 지속할 경우

처음엔 칼로리 소비가 증가하지만

시간이 지날수록 소비가 줄어듭니다

[음악]

운동의 역설 우리 몸이 운동에 적응해

더 이상 칼로리를 소모하지 않기

때문입니다

[음악]

반응형

댓글